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19금 파격 베드신 "너무 야해"

장범준 '어려운 여자'(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장범준 '어려운 여자'(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19금 파격 베드신 "너무 야해"

가수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속 19금 베드신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19일 CJ E&M 뮤직은 유튜브를 통해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한 남성이 “안고 싶어요”라는 장범준의 호소력 짙은 가사와 함께 아내와의 과거를 떠올린다.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헤어지기 전 그녀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 속으로 들어간다.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베드신을 연기하는 여성은 영화 ‘짓’을 통해 데뷔한 신인 연기자 서은아다.

서은아는 당시 '짓'의 연미 역을 맡기 위해 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3번 이상의 오디션 체크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신인배우구나"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장범준 파격적으로 가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이번 노래도 참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