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서면, 생일상 차려드리기 ‘행복’ 선물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순천시 서면에서 14일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독거노인 생일상을 차려드리고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다.

이번 생일상은 사실상 가족관계가 단절된 상태로 중증 우울증, 간경화와 고혈압을 앓고 계시는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생일상을 차려드리고 쌀과 과일,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족의 사랑을 안겨 드렸다.

예상하지 못한 생일 상차림에 할머니는 반가워 하시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서면은 앞으로도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주위를 살펴 모두가 행복한 지역을 만들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3일 제2회 썸머드림페스티벌을 개최해 농산물 직거래 장터, 벼룩시장, 노래자랑 등 흥겨운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순천시 서면에서 14일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독거노인 생일상을 차려드리고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다. 이번 생일상은 사실상 가족관계가 단절된 상태로 중증 우울증, 간경화와 고혈압을 앓고 계시는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생일상을 차려드리고 쌀과 과일,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족의 사랑을 안겨 드렸다. 예상하지 못한 생일 상차림에 할머니는 반가워 하시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서면은 앞으로도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주위를 살펴 모두가 행복한 지역을 만들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3일 제2회 썸머드림페스티벌을 개최해 농산물 직거래 장터, 벼룩시장, 노래자랑 등 흥겨운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원본보기 아이콘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