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30돌 기념 '황실밀보' 1300세트 한정 판매

천호식품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공진단을 기반으로 한 '황실밀보세트'를 선보였다.

천호식품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공진단을 기반으로 한 '황실밀보세트'를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천호식품은 추석을 맞아 '황실밀보'와 수험생을 위한 '닥터공부스터'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황실밀보세트는 공진단에 기초를 두고 현대에 맞게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30주년을 맞아 1300세트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환, 고농축 액상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제품 구성 중 황실밀보환은 녹용분골과 산양삼, 침향, 국내산 아카시아 꿀, 참당귀, 산수유가 주성분이며, 황실밀보력은 황실밀보농축액에 6년근 팽화홍삼농축액, 산수유효소분해농축액들로 이루어진 30바이알당 녹용 분골이 약 60g이나 함유된 고농축 제품이다.

특히 황실밀보력의 경우 천호식품의 30년 기술을 집대성해 만든 제품으로 녹용의 분골과 홍삼을 고압, 고열로 가공하여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공 부스터는 기존 천호식품에서 판매하던 수험생을 위한 닥터공을 가격은 낮추고 함량은 높인 업그레이드제품이다. 닥터공 부스터는 식물성 원료 추출액에 아미노산과 오메가, 뇌의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는 팔라티노스 등과 함께 제작된 앰플 형태의 고농축 제품이다. 특히 휴대가 간편하게 바이알(앰플)형태로 제작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