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왕코2' 선미 "예능 첫 출연,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패왕코2' 선미 "예능 첫 출연,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선미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포부를 다졌다.

선미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예능 프로그램에 첫 출연이다"라고 털어놨다.그는 "부족한 점도 많고 긴장도 된다"며 "프로그램을 하면서 많이 배우는 거 같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선미와 팀을 이룬 양희민 디자이너는 "선미가 옷을 정말 좋아하는 것을 알았다. 스크랩한 책을 한 권 가져왔는데, 너무 좋은 사진들에 코멘트를 달아서 정성을 보여주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콘셉트를 정한 게 '우리 선미'였다. 선미가 좋아하는 걸 현실화시켜주는 게 진정한 콜라보레이션이 아닌가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패션에 민감한 패셔니스타와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가 한 팀을 이루고 직접 의상을 만들어 최고 우승자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쇼와 경연에 집중했던 시즌 1과는 달리 시즌2에서는 출연자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요소를 가미한다.

개그맨 신동엽이 진행을 맡았으며 윤진서, 클라라, 정준영, 선미, 광희(제국의 아이들), 지코피오(블락비), 홍진경, 조세호가 출연한다. 고태용, 곽현주, 로건, 송혜명, 양희민, 한상혁, 최범석 등 7인의 디자이너도 함께한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오는 16일 오후 첫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