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추석에 투리스모·코란도C 무료로 타고 고향 다녀오세요"

I LUV 코란도 2014 한가위 시승단 모집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추석 귀성객들에게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아이러브코란도(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G모빌리티 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인 코란도 투리스 20대와 코란도 C 10대의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한다. 시승단 당첨 고객에게는 다음달 5~10일까지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의 시승기회와 함께 주유권이 제공된다. 쌍용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번에 시승차로 제공하는 코란도 투리스모는 넉넉한 승차 공간으로 가족 단위 귀성 차량에 알맞을 뿐 아니라,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달릴 수 있다. 코란도 C는 AWD 시스템을 기본 적용한 차량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2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 뉴 코란도 C

쌍용차 뉴 코란도 C

원본보기 아이콘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