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끌레몽뜨 론칭…TV홈쇼핑 진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끌레몽뜨(CLAMONT) 브랜드로 TV 홈쇼핑에 본격 진출한다. 오는 13일 오전 7시20분터 8시 15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되는 '이수정의 8월의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통하여 끌레몽뜨를 론칭한다.

끌레몽뜨는 패션그룹형지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실용적인 여성 캐주얼을 지향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끌레몽뜨 코트 2종(알파카 스탠카라 코트, 폭스퍼카라 벨티드 롱코트)을 소개한다. 카라코트는 모던한 디자인에 활동성이 편안한 스타일로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한 프리미엄 알파카 소재가 특징이다. 롱코트는 허리가 살짝 슬림한 핏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100% 모직물로 럭셔리 스타일의 코트이다.

형지는 일회적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TV 홈쇼핑 방송과 기획상품을 통해 2017년 안에 연매출 500억원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로 끌레몽뜨를 키워나갈 계획이다. 국내 홈쇼핑 시장 전체 매출 가운데 패션의류 매출이 늘어나고 있고 3050 세대의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