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팥빙수 말복기념 이벤트 "멤버들이 직접 만들어"

무한도전 팥빙수(사진:MBC 제공)

무한도전 팥빙수(사진:MBC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 팥빙수 말복기념 이벤트 "멤버들이 직접 만들어"

무한도전 팥빙수 이벤트가 화제다.'무한도전'의 멤버 하하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A yo! 말복기념 깜짝 이벤트! ' 무한도전 ' 멤버들이 오늘 오후 1시부터 상암동 MBC 앞에서 시원한 팥빙수를 직접 만들어서 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선착순 334명만 증정! 확인했으면 지금 빨리 꼬우~ 꼬우! 여러분! 10분 후 오픈합니다! 마감시 다시 올릴게요!"라고 밝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무한도전'의 팥빙수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각종 SNS을 통해 인증샷을 올리며 '깜짝' 선물에 즐거워했다. 하하의 글은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했으며, 이후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이 인증샷을 올리는 등 화제가 됐다.

이후 하하는 이벤트 종료를 알리며 “여러분~ 덕분에 무한도전 팥빙수 선착순 파티!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무한도전 팥빙수 행사를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팥빙수라니 정말 시원하겠다" "'무한도전' 팥빙수, 오늘이 입추이자 말복이네" "'무한도전' 팥빙수, 오늘 방송 출연 가능한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