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EBS 입시정보 설명회’ 개최

9일 오후 2시부터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EBS와 공동주관으로 ‘2015학년도 EBS 입시정보 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랑구(구청장 나진구)가 9일 오후 2시부터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EBS와 공동주관으로 ‘2015학년도 EBS 입시정보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5학년도 EBS 입시정보 설명회’는 새로운 교육제도에 대한 공유를 통해 효과적인 입시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011년 중랑구와 EBS 간 교육협력 MOU 체결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고등학생, 수험생, 학부모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2015학년도 달라지는 입시제도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함께 2015학년도 대입 일정에 따른 주요 전형대비 전략, EBS 대표 강사의 학습법 및 진로진학 특강, EBS 수능연계제도 시행에 따른 활용 전략법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열린 입시정보 설명회

지난해 열린 입시정보 설명회

원본보기 아이콘

영역별 강의는 EBS 대표강사인 심주석 수학강사(인천하늘고), 김미성 국어강사(태릉고), 주혜연 영어강사(서울고), 이금수 입시진로진학강사(중대부고)의 특강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연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