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지난해 합의이혼…현재 결혼전제로 사귀는 애인있다?

가수 김C

가수 김C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c 지난해 합의이혼…현재 결혼전제로 사귀는 애인있다?

가수 김C(김대원·43)가 전처와 이혼 후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전제로 연애 중인것으로 밝혀져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5일 스포츠동아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4일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은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이미 각종 행사에 참석할 만큼 연예계 공인된 커플이라는 것.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성격이 비슷하고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도 비슷하다"며 "어렵게 시작한 만큼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하지만 최근 김C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만남과 사랑이 외부에 알려지기에는 상당히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김C는 지난해 전처와 합의이혼에 관한 법적 절차를 마무리했다.김C의 이혼시기와 박모씨와의 만남 시기는 겹치지 않지만,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만큼 김C와 박모씨는 주위의 시선에 상당히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로 박씨는 4일 오후 스포츠동아와의 전화통화에서 대답 대신 "죄송합니다"라는 문자메시지로 짧은 답변을 보냈다.

한편 박씨는 김C의 스타일리스트는 물론 여러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온 전문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져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C, 뭔가 참 착잡하네" " "김C, 오해가 생길 수밖에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