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신대이동민원실’ 개소

순천시가 ‘신대이동민원실’을  개소했다. 이날 명창환 순천부시장(오른쪽에서 두번째),양회명 해룡면장(맨 오른쪽), 이광하 순천농협 조합장(왼쪽에서 두번째), 정석용 신대농협 지점장(맨 왼쪽)이 현판식을  하고있다.

순천시가 ‘신대이동민원실’을 개소했다. 이날 명창환 순천부시장(오른쪽에서 두번째),양회명 해룡면장(맨 오른쪽), 이광하 순천농협 조합장(왼쪽에서 두번째), 정석용 신대농협 지점장(맨 왼쪽)이 현판식을 하고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 순천농협 신대지점내, 신대지구 주민행정 편의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가 신대지구 주민들에게 품격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4일 신대이동민원실을 개소하고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개소식은 명창환 부시장을 비롯 순천농협 이광하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과 민원실 직원 격려 등으로 진행됐다.

명창환 부시장은 “무엇보다 민원인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것이 중요하며 민원인들에게 정성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신대 이동 민원실은 신대지구 공동주택 건립에 따른 유입 인구 급증으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2명이 상주하여 농협 근무시간과 연계하여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주요 업무는 주민등록 전입신고, 확정일자, 제증명 발급, 부동산 종합 시스템, 폐기물 스티커 발급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업무를 주로 처리하게 된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