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워터파크서 세쌍둥이용 '송국보트' 공개 "튜브 열차네…"

송일국이 세 쌍둥이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송일국이 세 쌍둥이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일국, 워터파크서 세쌍둥이용 '송국보트' 공개 "튜브 열차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이 세쌍둥이를 위한 송국열차, 송수레에 이어 이번에는 '송국보트'를 선보였다. 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이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일국은 튜브 세 개를 하나로 연결해 아이들을 태우고 직접 끌고 다니며 '송국보트'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송국보트에 탑승한 세쌍둥이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물에서 노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본 네티즌은 "송일국, 세쌍둥이 아빠는 위대하다" "송일국, 세쌍둥이랑 놀러간 워터파크는 어디지?" "송일국, 세쌍둥이 송국보트 탄 모습 진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