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업계 첫 개인장기렌터카 선택형 멤버십 출시

SK네트웍스, 업계 첫 개인장기렌터카 선택형 멤버십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K네트웍스 는 자사 개인장기렌터카 고객을 위한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출시에 따라 SK네트웍스의 개인장기렌터카 고객들은 기존 멤버십 혜택(주유할인 100원/ℓ, 세차, 정비, 단기렌탈,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에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을 감안한 '차량 관리형', '도심 여가형', '여행 지원형' 멤버십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의 추가 제공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됐다. SK네트웍스는 선택형 멤버십의 혜택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회사가 보유한 Car-Biz 인프라 활용을 극대화해 주유/충전 추가 할인 및 정비 대상 항목 확대하는 것은 물론 제휴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다. 이를 통해 선택형 멤버십으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년간 70~100만원에 달한다.

선택형 멤버십 중 '차량 관리형'은 리터당 최대 200원 할인(신용카드 중복할인 가능/일부카드 제외)이라는 최강의 주유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도심 여가형'은 패밀리 레스토랑 및 극장 무료 이용권과 특급호텔 숙식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 지원형'은 국내 항공권 및 단기 렌탈 무료 이용권 등 국내 여행 시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토록 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 선택형 멤버십 출시는 최근 폭발적인 증가 추세에 있는 장기 렌탈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이루어 졌다" 며 "렌터카 관련,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행복한 자동차 생활문화'를 창조해 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렌터카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