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경정비 고객 전용 정비 서비스 론칭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서울 피아트·크라이슬러 강남 서비스 센터에서 경정비 서비스 고객 전용의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엔진 오일, 에어 필터 등 주요 소모품 교환이나 긴급 점검이 필요한 차량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서비스센터의 수용 능력을 증대시키고 소모성 부품 관련 정비를 위한 불필요한 대기 시간 및 정비 소요시간을 줄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피아트-크라이슬러 강남 서비스센터는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 운영을 위해 전담 워크베이 2기와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을 배치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사전 예약이 필요 없고,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의 하루 최대 정비 대수는 약 26대다. 서비스 운영시간은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동일하다. 피아트·크라이슬러 강남 서비스 센터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22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서비스 센터 전화(1588-4450) 혹은 고객센터(080-365-247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윤시오 피아트·크라이슬러 애프터세일즈 총괄 전무는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향후 고객 만족을 위한 고효율 정비 서비스의 표준이 될 것"이라며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를 2015년까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네트워크에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