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메디칼, 풀HD 연성 내시경 출시

JW중외메디칼, 풀HD 화질 연성 내시경 출시

JW중외메디칼, 풀HD 화질 연성 내시경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JW홀딩스 자회사인 JW중외메디칼은 독일 칼 스톨츠의 최신형 연성내시경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지금까지 일본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던 국내 연성내시경 시장에서 독일제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에 출시한 최신형 연성내시경(SILVER SCOPE® Series)은 칼 스톨츠의 독자적인 첨단 이미지향상 기술로 풀 HD화질(1920X1080)의 해상도를 구현해 기존 HD화질의 내시경과 비교해 최상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시술을 담당하는 의료진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경량 핸들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8배 줌(Zoom) 기능을 사용해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레드, 그린, 블루 등 3가지 색상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 백광검사 방식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병변의 발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JW중외메디칼은 향후 칼 스톨츠 연성 내시경 전문 트레이닝 센터 운영 등을 통해 고객 지원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노용갑 JW중외메디칼 사장은 “칼 스톨츠 내시경 출시를 통해 일본 제품들이 주도하고 있는 국내 내시경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를 확보하게 됐다" 며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1100억 규모의 국내 연성내시경 시장에서 10%이상의 점유율을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