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지상렬에 과감한 볼 뽀뽀 '화끈한 야구장 데이트'

박준금이 지상렬에게 볼뽀뽀를 해 화제다.(사진:JTBC '님과 함께' 방송 캡처)

박준금이 지상렬에게 볼뽀뽀를 해 화제다.(사진:JTBC '님과 함께'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준금, 지상렬에 과감한 볼 뽀뽀 '화끈한 야구장 데이트'

'님과 함께'에 출연중인 박준금이 가상 남편 지상렬에게 볼뽀뽀를 해 화제다.2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부부 박준금·지상렬의 목동 야구장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멋진 시구와 시타를 선보여 화제가 된 두 사람은 이후 넥센 김하성 선수의 안타를 두고 내기를 했다. 김하성 선수가 친 공으로 1루 주자가 아웃되고 타자는 세이프 된 상황에서 야구 초보인 박준금은 이 상황이 안타인지 아닌지 헷갈려했다.

이에 지상렬은 "안타 맞아"라며 우기며 "한번 봐 줄테니 뽀뽀 해 달라"고 과감하게 요구했다. 박준금은 이 말에 전혀 동요함 없이 지상렬의 볼에 뽀뽀를 했다. 주위의 시선이 많음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볼뽀뽀를 감행한 박준금의 행동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준금, 지상렬 달달 하네" "박준금, 연상녀의 매력의 표본" "박준금, 지상렬을 잘 다루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