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이하늬 VS 신세경 관능미 폭발 "섹시 대결, 김혜수 뛰어 넘는다"

'타짜2' 신세경 이하늬(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짜2' 신세경 이하늬(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타짜2' 이하늬 VS 신세경 관능미 폭발 "섹시 대결, 김혜수 뛰어 넘는다"

영화 '타짜-신의 손'(타짜2)의 예고편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17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타짜2'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주인공인 대길(최승현 분) 팀과 아귀(김윤석 분) 팀, 꼬장(이경영 분) 팀까지 타짜 11인의 다양한 모습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여배우들의 대결 역시 흥미롭다. 허미나(신세경 분)와 우사장(이하늬 분)이 섹시 대결을 펼친다.한편 '타짜2'은 전작 '타짜'에서 8년 후 이야기로 주인공인 고니의 조카 대길이 타짜 세계에 뛰어드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도박에 남다른 소질을 보이던 대길이 화려한 타짜 세계에 뛰어들면서 운명의 한 판에 전부를 내걸게 되는 이야기다. 배우 김윤석, 유해진, 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이경영, 이하늬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초 개봉한다.

'타짜2' 이하늬 신세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타짜2, 이하늬와 신세경 조합이라니 흥미롭다" "타짜2, 이하늬와 신세경 섹시대결이네" "타짜2, 이하늬 신세경 보러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