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4 참가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4  내 블랙야크 키즈 부스 전경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4 내 블랙야크 키즈 부스 전경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블랙야크 키즈가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4'에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인공암벽 등반,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4'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다.블랙야크는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로, 콘텐츠·라이선싱 관련 기업 비즈니스 전시관에 참여하게 됐다.

블랙야크 키즈 부스는 고객이 직접 블랙야크 키즈 옷을 입고 촬영을 하는 포토존, 아동이 직접 체험 가능한 인공암벽, 부모들의 휴식공간 캠핑존, 블랙야크 키즈 의류 등의 제품전시코너 등으로 마련됐다.

특히 야크와 함께하는 암벽등반은 아이들에게 안전하면서 새로운 아웃도어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등반을 성공하는 아이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포토이벤트 위드 블랙야크'는 블랙야크 키즈 부스 내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SNS에 업로드해 참여, 추첨 후 블랙야크 키즈 상품권(30만원 1명, 10만원 3명, 5만원 5명), 영화예매권(1인 2매 50명) 등 총 59명에게 경품을 전달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