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눈물 "마음이 답답했는데 크리스탈과 만나니 풀려"

제시카가 동생 크리스탈을 만나 눈물을 보였다. (사진: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 방송 캡처)

제시카가 동생 크리스탈을 만나 눈물을 보였다. (사진: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시카 눈물 "마음이 답답했는데 크리스탈과 만나니 풀려"

소녀시대 제시카가 친동생 에프엑스(f(x)) 크리스탈을 만나 눈물을 보였다.15일 방송된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에서는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가 오랜만에 만나 남산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시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크리스탈을 만나서 반가운 마음에 안았는데 눈물이 나더라"고 말을 하던 중 다시 눈물을 흘렸다.

이어 "뭔가 마음에 쌓인 게 있었던 것 같다. 마음이 답답한데 크리스탈과 만나니까 풀리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탈도 "저희가 힘들어도 누구한테 딱히 얘기를 안 한다. 언니가 있으면 집에서 자연스럽게 얘기를 하게 되면서 푸는데, 몇 주 동안 그럴 사람이 없었다"고 말하며 언니 제시카를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제시카 눈물을 본 네티즌은 "제시카 눈물, 자매의 정이 각별하네" "제시카 눈물, 동생한테 많이 의지하는구나" "제시카 눈물,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