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서면, 행복 복지 공간 월곡경로당 준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순천시 서면에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한 행복 복지 공간인 월곡 경로당이 10일 준공식을 가졌다.

월곡마을 경로당은 건축된지 15년 이상 노후된 건물로 그동안 이용에 불편함이 있어 지상 1층으로 이번에 준공했다.

이번 준공으로 세대간 소통의 공간, 행복을 키우고 나누는 행복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서 조충훈 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과 보람된 노후를 위한 복지시설 역할을 할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는 건강과 행복을 위한 복지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서면에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한 행복 복지 공간인 월곡 경로당이 10일 준공식을 가졌다. 월곡마을 경로당은 건축된지 15년 이상 노후된 건물로 그동안 이용에 불편함이 있어 지상 1층으로 이번에 준공했다. 이번 준공으로 세대간 소통의 공간, 행복을 키우고 나누는 행복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서 조충훈 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과 보람된 노후를 위한 복지시설 역할을 할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는 건강과 행복을 위한 복지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