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의 꽃' 포스터 공개 "으스스한 분위기 소름돋네"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공식 포스터가 게재됐다.(사진: '뱀파이어의 꽃' 공식포스터)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공식 포스터가 게재됐다.(사진: '뱀파이어의 꽃' 공식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뱀파이어의 꽃' 포스터 공개 "으스스한 분위기 소름돋네"

웹 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뱀파이어의 꽃'(극본 김지오 김은정, 각색 명민아, 연출 김상훈) 측은 방영을 하루 앞둔 1일 공식포스터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는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재형(루이 역)과 루이의 협력자로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는 김가은(서영 역)이 으스스한 분위기를 물씬 표현했다.

재형과 김가은은 공식 포스터에서 으스스하고 미묘한 느낌의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이 전개할 인간과 뱀파이어의 로맨스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뱀파이어의 꽃' 관계자는 "재형과 김가은 모두 작품의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가 훌륭하여 다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공식 포스터를 만들 수 있었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두 사람의 흡입력 넘치는 연기와 훌륭한 캐릭터 싱크로율이 빛날 것이니 많은 사랑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뱀파이어의 꽃'은 네이버 챌린지리그에서 연재되어 인기를 얻은 웹 소설 '뱀파이어의 꽃'을 바탕으로 각색해 재구성한 작품이다. 2일 네이버에서 첫 방송을 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