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유빈 근황 공개, 볼에 바람 넣고 물오른 미모 "뭘 먹고 있니?"

▲근황을 공개한 예은과 유빈(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캡처)

▲근황을 공개한 예은과 유빈(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예은 유빈 근황 공개, 볼에 바람 넣고 물오른 미모 "뭘 먹고 있니?"

원더걸스 멤버 예은과 유빈의 다정한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예은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어리스트 모드. 예빈. 러브"라는 글과 함께 유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은과 유빈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예은은 볼에 바람을 넣은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으며, 유빈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v자를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은 근황(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캡처)

▲예은 근황(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예은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먹고 또 먹고 또 먹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줄무늬 녹색 티셔츠를 입고 포크와 샐러드를 들고 있다.

특히 예은은 묶어 올린 머리와 옅은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리더 선예가 결혼으로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멤버 소희 역시 계약 만료로 연기자 전업을 하면서 멤버 각자의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예은 유빈 근황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예은 유빈, 너무 다정하다" "예은 유빈, 앞으로도 계속 올려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