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1억원 상당의 경품 페스티벌 진행

'CGV 광클대전'과 '도전! 10초 영퀴왕' 이벤트 펼쳐

CGV 초대박 써머 페스티벌

CGV 초대박 써머 페스티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CGV가 '초대박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마련했다. 역대 최대 규모인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CGV 광클대전'과 총 10만명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가는 '도전! 10초 영퀴왕' 두 가지로 나뉜다.

'CGV 광클대전'은 고객이 직접 받고 싶은 경품을 빠르게 클릭해 선착순으로 획득하는 이벤트로, 7월1일부터 8월20일까지 예선전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CGV 광클대전' 참가 신청 후 전국 CGV(강동, 군자 제외)에서 영화를 관람해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영화 관람 시 CJ ONE 포인트 적립은 필수다. 예선을 통과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26일 밤 11시부터 20분 간격으로 총 3차에 걸쳐 결승전이 펼쳐진다. 사이판3박4일 여행권을 비롯해 프라다 신상 토드백, 맥북 프로 레티나, 생로랑 클러치,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등 각 회차마다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7월3일부터 23일까지는 영화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씨네필들의 자존심을 건 영화퀴즈게임 '도전! 10초 영퀴왕' 이벤트가 펼쳐진다.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도전하기'를 누르면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10초 동안 최대 10문제의 영화퀴즈를 풀 수 있다. 1500개 이상의 4지 선다형 영화 문제가 랜덤으로 출제된다. 행사 진행 기간 동안 영화를 본 횟수에 따라 퀴즈풀이 기회는 최대 10회까지 추가 제공된다.

'도전! 10초 영퀴왕' 최종 결과는 7월29일 발표된다. 우승자에게 CJ ONE포인트 300만점이 지급되는 것을 비롯해 총 10만명에게 영화 관람권, 포토티켓 이용권, 스페셜 3D안경, 무비다이어리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페이스북에서 퀴즈 문제를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 2천원 영화 할인권 등 추가적인 혜택도 덤으로 주어진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