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몸매 종결자 3단 '인증샷' 공개 "20kg 뺐다더니 완벽하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 (사진: 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 (사진: 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박샤론, 몸매 종결자 3단 '인증샷' 공개 "20kg 뺐다더니 완벽하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출산 3개월만에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박샤론은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그녀는 앞서 블로그를 통해 "출산 이후 20kg 이상 살이 찐 뒤 자신감을 잃고 주눅이 든 모습을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샤론은 178cm 신장에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갖고 있었으나 출산 뒤 20kg 가까이 체중이 늘어났다.최근 박샤론은 미스코리아 시절 촬영한 비키니 사진과 20kg 체중이 늘었을 당시 사진, 그리고 최근 촬영한 비키니 사진 등을 차례로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박샤론 비키니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샤론, 대단하다" "박샤론, 미스코리아 출신답다"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나도 한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