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찍어" 허지웅 위트담은 LG G3 동영상 '250만' 클릭

LG G3 소개영상

LG G3 소개영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는 지난 11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한 G3 소개 영상의 조회수가 250만건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G3 동영상이 기대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끄는 점을 감안해, LG전자는 지난 주말부터 주요 영화관에서 이 영상을 광고로 상영 중이다.해당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LyNw6kSbREw)에는 영화 평론가 허지웅씨가 출연해 G3의 카메라와 노크코드를 사용해 보는 장면이 담겨있다.

카메라편에서는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필요한 장비들이 나열되는 와중에 허지웅씨가 출연해 "뭐하니? 그냥 찍어!"라며 G3 카메라의 간편한 사용법을 보여준다.

노크코드편에서는 지문인식, 동공인식 등 복잡한 보안 해제 방법들이 소개되는 가운데 허지웅씨가 "그냥 노크해!"라며 노크코드 잠금해제를 시연한다.G3는 스마트폰 후면에서 레이저 빔을 쏴 피사체까지 거리를 측정해 빠르게 초점을 맞춰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기능이 적용됐다. 이중 손떨림 방지 기능인 OIS플러스 기능 역시 탑재됐다.

노크코드는 화면을 켜는 것과 잠금화면을 해제하는 것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기존의 숫자 입력이나 패턴 그리기보다 편의성이 높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노크코드 패턴 터치의 비밀번호 설정은 3자리부터 최대 8자리까지 가능해 경우의 수는 8만 가지 이상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