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스너 우르켈, 소비자 브랜드 홍보대사 2기 모집

필스너 우르켈이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긱스 2기를 모집한다.

필스너 우르켈이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긱스 2기를 모집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필스너 우르켈이 이달 16일까지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필스너 우르켈 긱스 2기(2nd PILSNER URQUELL GEEKS)'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세계 최초의 황금빛 맥주라는 명성에 빛나는 필스너 우르켈의 브랜드 철학과 전통, 장인정신을 배울 수 있는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과 브랜드 홍보 활동이 결합된 소비자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7월 초부터 8월까지 총 2개월간 활동하며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등 맥주 전문 교육과정과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최우수 활동자는 10월,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열리는 체코 최고의 맥주 축제 '필스너 페스트 2014'를 VIP자격으로 방문하는 행운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9월에 열리는 '필스너 페스트 2014 인 서울'의 VIP 입장 자격과 글로벌 비어마스터가 직접 주관하는 필스너 우르켈 맥주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 '비어 마스터 클래스'를 수강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이전 기수와 달리 이번에 선발되는 2기는 필스너 우르켈이 전 세계적으로 매년 주관하는 세계 최고의 맥주 바텐더 선발 시합 '마스터 바텐더 대회(Master Bartender Competition)'의 소비자 미디어로서 취재자격 또한 부여 받는다.

필스너 우르켈 긱스 2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필스너 우르켈 공식 홈페이지(PilsnerUrque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모집을 통해 1차로 선발된 50명 중 서류 심사와 필기, 실기 테스트를 통해 6월 27일 최종 20명의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