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정재 광주시장 후보 투표 “소중한 한 표 행사” 당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이정재 새누리당 광주시장 후보가 4일 오전 7시 북구 중흥2동 제1투표소(한사랑실버타운)에서 투표를 했다.

투표를 마친 이 후보는 “진인사대천명의 자세로 결과를 기다리겠다”며 “후회하지 않을 만큼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유권자들도 진정성을 알아주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후보는 “광주의 미래를 위해 시민들의 올바른 판단을 내려주실 것으로 본다”며 “유권자분들이 반드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투표 후 선거 캠프에서 투표 진행을 지켜보며 최종 결과를 기다릴 예정이다.

이정재 새누리당 광주시장 후보가 4일 오전 7시 북구 중흥2동 제1투표소(한사랑실버타운)에서 투표를 했다. 투표를 마친 이 후보는 “진인사대천명의 자세로 결과를 기다리겠다”며 “후회하지 않을 만큼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유권자들도 진정성을 알아주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후보는 “광주의 미래를 위해 시민들의 올바른 판단을 내려주실 것으로 본다”며 “유권자분들이 반드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투표 후 선거 캠프에서 투표 진행을 지켜보며 최종 결과를 기다릴 예정이다.

원본보기 아이콘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