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뉴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 시판

쌍용차 '뉴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

쌍용차 '뉴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개성적인 외관과 역동적 주행성능을 보유한 '뉴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을 선보이고 전국 영업소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뉴 코란도 C 어드벤처 에디션의 가격은 2560만원이다. 기존 모델 가격은 트림 별로 ▲CVS 2071만~2226만원 ▲CVT 2380만~2572만원 ▲CVX 2722만~2872만원이다.어드벤처 에디션은 스마트AWD 옵션 금액만으로 특별한 사양들을 추가 적용한 스페셜 모델이다. 도로 여건과 주행 상황에 따라 스스로 최적의 구동력 배분을 해내는 스마트AWD 시스템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본연의 역동적인 주행성능은 물론 오프로드와 악천후 속에서도 뛰어난 안전성을 부여한다.

어드벤처 에디션의 휠은 18인치 다이아몬드컷팅휠이 기본 적용되며 1·2열 도어 하단에 SUS 도어스커프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했다.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주간주행등(DRL), 윙 로고 엠블럼을 적용해 개성적이고 차별화된 외관을 갖는다.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주간주행등, 윙 로고 엠블럼은 다른 트림에는 적용되지 않는 어드벤처 에디션만의 특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