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동아에스티 는 ‘제9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동아에스티가 주최하는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제일기획과 생태지평이 주관하고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국립생태원이 후원하며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몸으로 직접 느끼고 배우는 행사다.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전국의 남녀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 모집기간은 1일부터 오는 18일까지다. 참가신청은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www.dongagreenhand.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소정의 서류심사와 컴퓨터 추첨을 통해 총50명(남녀 각각 25명)이 선발된다. 오는 25일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참가 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에스티가 전액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오는 7월25일부터 7월29일까지 총 4박5일 동안 충남 서천의 국립생태원에서 환경교육을 받는다. 갯벌과 습지 생태 체험,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등 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도 배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