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1분1초' 공개 초미니 핫팬츠 입고 섹시 골반댄스 "남자여, 보라"

▲지연 솔로앨범 1분1초 공개(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지연 솔로앨범 1분1초 공개(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연 '1분1초' 공개 초미니 핫팬츠 입고 섹시 골반댄스 "남자여, 보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의 솔로 변신이 화제다.20일 정오 지연은 첫 번째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1분1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연의 솔로 데뷔곡 '1분1초'는 1분 1초라도 사랑하는 남자가 없이 지낼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지연은 블랙 탱크톱와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섹시댄스를 추며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지연은 "솔로 제의를 처음 받았을 당시 굉장히 겁이 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연은 "(티아라) 언니들과 주변 스태프들이 응원해줘서 어느 정도 자신감이 붙었다"며 "열심히 노력했고 무대를 보실 때 꽉 찬 느낌 받으실 거다. 지켜봐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지연 솔로 앨범 '1분1초'를 접한 네티즌은 "지연, 장난아닌데?" "지연, 대박날듯" "지연, 마음이 예뻐야지" "지연, 솔로 잘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