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아이언 2' 공개, 테두리에 이름·문자를 새겨준다

팬택 베가 아이언2

팬택 베가 아이언2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팬택 '베가아이언 2' 공개, 테두리에 이름·문자를 새겨준다

팬택은 스마트폰 '베가아이언2'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 준비를 마쳤다.팬택은 8일 서울 상암동 팬택 본사에서 '베가아이언 2'공개 미디어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정식 시판 예정일은 5월 중순 전이라고 덧붙였다.

'베가아이언2'는 메탈 디자인을 더 부각시키고, 전작부터 주목받은 '엔드리스 메탈링' 디자인 감성을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테두리가 하나의 금형으로 이어진 메탈 특유의 세련미와 강인함과 함께 테두리에 사용자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서비스가 제공되는 것 또한 주목할 점이다.

'베가아이언2'의 색상은 크게 블랙과 화이트 2종류이고 블랙 계열에는 메탈 커팅 공법으로 골드컷·레드컷· 실버컷, 화이트 계열에는 샴페인 골드·로즈 핑크·샤이니 실버등 모두 6가지로 세분화 돼 있다.

한편 출고가는 미정이다. 그러나 삼성전자가 갤럭시 S5를 86만6800원에 선보였기 때문에 '베가아이언2' 역시 경쟁제품인 갤럭시S5의 가격에 맞춰 출고가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베가아이언2'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베가아이언2, 빨리 나왔으면" "베가아이언2, 가격 더 내려갔으면" "베가아이언2, 화이트가 더 이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