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라운.G' 회원 400만 달성, 이벤트 열어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의 문화생활 멤버십 서비스 브랜드 '라운.G'가 회원 수 400만명을 달성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먼저 뮤지컬 공연(위키드, 보니앤클라이드, 김종욱 찾기, 비밥) 티켓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라운.G' 컬처 단독 제휴 뮤지컬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오는 21일에는 공연 예매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1천원 할인 즉석 쿠폰을 제공하고 28일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응모고객 중 100명 추첨)을 증정한다.

'라운.G'와 함께한 추억의 사진 콘테스트를 열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BC카드 플랫폼사업본부장 김수화 상무는 "현재 '라운.G'는 회원수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문화생활 콘텐츠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 결제 회원의 재가입율 역시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앞으로도 '라운.G'고객들이 더 좋은 문화 콘텐츠를 더 좋은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