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완료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에 초미관심

▲공허의 피즈 스킨.(출처:라이엇게임즈)

▲공허의 피즈 스킨.(출처:라이엇게임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새단장했다.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스킨이 새롭게 등장한 것.

라이엇게임즈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오전 7시 40분께 모든 점검이 완료됐고 4.5 패치 적용이 완료됐다"고 밝혔다.이번 패치 적용으로 신규 스킨 2종이 추가됐고 렝가, 그라가스 등 챔피언들과 에테르의 환영 등 아이템들이 변화했다.

라이엇게임즈는 "렝가는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고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추가된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스킨 2종에도 네티즌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슈퍼 갤럭시 럼블은 2011년 4월 출시된 이후 3년 만에 새롭게 공개돼 게이머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슈퍼 갤럭시 럼블은 챔피언의 외모와 스킬 모션 등이 모두 독특하게 바뀌는 레전더리 스킨이다. 가격은 1,820RP. 공허의 피즈는 원래 1,350RP지만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975RP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너무 기대된다”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역시 롤이다”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빨리 해보고싶다”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그래픽 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