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럭키박스, 상자 열어보니…"사러가야 겠네"

▲미샤 럭키박스.(출처:미샤홈페이지)

▲미샤 럭키박스.(출처:미샤홈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미샤 럭키박스 행사 진행에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이날 유명 쇼핑정보공유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미샤 럭키박스에 대한 후기와 사진이 올라왔다.미샤 럭키박스 이벤트를 접한 네티즌은 “어제 신랑과 시내에서 저녁먹고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미샤 럭키 박스에요”라면서 사진을 올렸다. 이 네티즌은 “내용물 궁금하실 분 계실까봐 올려드려요. 전 색조가 많을 줄 알고 샀어요”라면서 “필요하신분은 소진되기전에 구매 고고”라고 덧붙였다.

미샤는 1일 만우절부터 소진시까지 미샤 럭키박스를 준비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미샤 럭키박스는 상자 안에 다양한 미샤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이를 3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박스 안에는 총 10만원 혹은 20만원어치의 상품이 담겨 있다.이번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는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미샤 럭키박스 이벤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미샤 럭키박스, 행운이 가득?”“미샤 럭키박스, 저렴한 값에 한 박스 내놓다니” “미샤 럭키박스, 이번기회에 미샤 가볼까”“미샤 럭키박스, 만우절 기념해 준비한 독특한 이벤트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