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다음달 18일까지 서비스 센터 방문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혜택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2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기술자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 모파 순정 에어컨·에어크리너필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상 수리 고객 중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 전 차종에 걸쳐 모파 순정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탑, 피아트와 지프 브랜드 컬렉션 제품, 지프 테디베어 제품 등에 대해 20%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세심한 점검을 통해 고장을 예방하고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