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오후 1시까지…4.4 패치 카사딘의 리워크 기대돼

▲롤점검.(출처: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롤점검.(출처: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에서 점검이 진행 중이다.

롤 게임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2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한국 서버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을 위해 오전 4시30분부터 랭크 큐 및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는 서버가 완전히 다운됐다.

또한 오전 6시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진행한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이번 점검을 통해 4.4 패치가 적용될지 눈길을 끈다. 4.4패치의 핵심은 카사딘의 리워크다. 롤점검 이후 예상되는 4.4 패치에서는 카사딘의 밸런스 리워크 외에도 엘리스, 애니 등 챔피언의 밸런스 패치가 예정돼 있다. 또한 이번 패치에서 리치베인과 리글의 랜턴 등 주요 아이템에도 변경 사항이 있을지 관심을 끈다.

롤점검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점검, 또 하네" "롤점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롤점검,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