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무한멤버십으로 할인 혜택 마음껏 누리세요"

SK텔레콤 "무한멤버십으로 할인 혜택 마음껏 누리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레콤이 오는 12월 말까지 T멤버십 할인 한도를 없애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한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무한멤버십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10만점·7만점씩 할인을 제공받던 브이아이피(VIP), 골드(GOLD) 등급의 할인 한도가 없어진다. 실버(SILVER) 등급도 기존 제공받던 5만점에서 20% 늘어난 6만점의 할인 한도를 제공받는다. 무한멤버십은 기존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롯데월드·메가박스·CGV·미스터피자·CU·VIPS·뚜레쥬르 등 국내 최다인 약 250여개T멤버십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합상품을 신청한 가족 구성원들은 멤버십 할인 한도 공유 혜택도 누릴 수 있다. VIP 등급 고객은 연간 총 10만점, GOLD 등급 고객은 연간 총 7만점까지 가족 구성원에게 할인 한도를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은 고객센터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은 인기 제휴처인 VIPS 신메뉴를 기존 할인 혜택에 더해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롯데월드 2인 입장권을 70% 할인된 가격인 2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T멤버십 모바일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월 30일까지 영화예매권 1000매를 제공한다.무한멤버십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무한멤버십은 실질적인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도적으로 도입한 혁신적인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