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예매에 부산 갈매기 겨울잠 깼네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예매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예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입장권 예매가 시작되자 ‘부산 갈매기’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났다.
국내 프로야구 최고 인기 구단 롯데의 개막전 입장권 예매에 롯데팬들과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롯데자이언츠는 17일 오후 2시부터 개막 2연전(3월29일~30일 한화전) 입장권 예매를 실시했다.

롯데구단은 구단 티켓 예매사이트 (ticket.giantsclub.com)를 통해 개막전 입장권 예매를 하고 있다. 또한 시즌중 홈경기 예매는 항상 해당 경기 2주전에 오픈한다.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프리미엄석 4만원, 지정 테이블석 3만원, 익사이팅존 3만원 등에 티켓을 판매중이다.한편, 롯데 구단은 지난해 줄어든 팬들의 발길을 다시 끌기 위해 2014시즌 입장권 요금을 지난해와 같이 동결했다. 2014 프로야구는 이달 29일 개막한다.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입장권 예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예매, 올해는 가을야구 할 수 있을까"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예매, 부산이 들썩이는걸 보니 프로야구 시즌이 왔구나 ",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예매, 2014 프로야구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