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B.A.P "한층 성장해 돌아오겠다" 당찬 각오

'월드투어' B.A.P "한층 성장해 돌아오겠다" 당찬 각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한층 성장해 돌아오겠습니다."

B.A.P는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열린 월드투어 'B.A.P 라이브 온 어스 2014(B.A.P Live on Earth 2014)'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여는 'B.A.P 라이브 온 어스 2014'는 총 4개 대륙, 20회 공연을 통해 10만 관객과 만나는 대형 프로젝트다. B.A.P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음악으로 지구를 정복하겠다'는 목표를 실현시킬 예정이다.

B.A.P "지난해 퍼시픽 투어를 진행하며 경험을 쌓았다. 이번 투어는 이를 바탕으로 신중하게 기획된 공연"이라면서 "조금 더 세련되고 매끄러운 공연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멤버들은 "데뷔 때부터 꿈꿔온 것이 바로 월드투어다. 많은 팬들을 만나고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신난다. 10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이번 'B.A.P 라이브 온 어스 2014'는 아름다운 지구를 만들기 위한 '정의, 사랑, 열정, 감성, 행복, 당신'이라는 6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이는 단순히 보고 듣는 공연이 아니라,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의미다.

한편, B.A.P는 오는 4월 미국 뉴욕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