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8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아토팜, 8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네오팜의 화장품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토팜은 2014년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구매가능성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아토팜은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 이벤트'를 브랜드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소비자들이 민감 스킨케어 선택 기준 사항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