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 윤승아-박유환 연인 관계 밝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출처: tvN 드라마 방송 캡처)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출처: tvN 드라마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tvN 드라마 '로맨스가필요해 시즌3' 15회 극중에서 배우 윤승아, 박유환이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3일 방송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에서 이우영(박유환 분)이 사무실에서 직원 동료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정희재(윤승아 분)는 "최근 만나는 남자가 있는데 데이트도 몇 번 하고 키스도 두 번 했다. 근데 사귀는 건지 잘 모르겠다. 사귀자는 말을 안 한다"고 직원 동료에게 말했다.

이 말을 들은 다른 동료 직원들은 "그건 썸 타는 거다"라며 "언제든 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거다"고 조언했다.

이때 이우영은 정희재의 손을 잡고 "저 정희재씨 좋아합니다. 저희 사귀어요, 한 달 전부터"라며 공식연인 관계임을 밝혔다.한편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마지막 회는 4일 밤 9시40분에 방송된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 정말 좋아"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 달콤해"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15회,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