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이원 모바일 월렛 제휴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마이원 모바일 월렛'과 함께하는 뷰티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출시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신용·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해 카드 한 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서 뷰티포인트를 신규로 연결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백화점,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또한,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 5개 브랜드에서 각각 3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돼 개인별로 최대 1만8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쿠폰은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매장과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마이원 모바일 월렛 사용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설록 티하우스 등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연결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뷰티포인트를 적립하면, 기존 적립률의 2배인 6%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11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증정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하며,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