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문화예술회관, 공식 명칭 공모

“2월 3일부터 17일까지 전국 공모 통해 선정”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은 오는 4월 준공예정인 문화예술회관의 공식 명칭을 오는 2월 3일부터 2월 17일까지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한다.‘문화와 자연의 결합’이라는 콘셉트로 조성되는 영광군 문화예술회관은 총 사업비 250.8억 원에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6,522㎡ 규모로 대공연장·소공연장·전시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문화예술회관 명칭 공모에는 국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영광군홈페이지(http://www.yeonggwang.go.kr ) 공고/고시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방문·우편(전남 영광군 영광읍 중앙로 203 영광군청 문화관광과)·이메일(jhlnsm@korea.kr )·팩스(061-350-5594)로 접수하면 된다.

영광군은 이번 명칭공모에서 지역주민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지역 대표성, 이미지 상징성, 창의성, 대중성, 성실성 등을 고려해 당선작을 선정(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2명)하여 부상으로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군 관계자는 “문화예술회관의 명칭 공모를 통해 문화예술회관의 품격 향상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시대적 감각을 반영하려 한다”며 “군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참신하고 의미 있는 문화예술회관 명칭이 선정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