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룡검 리븐, 드디어 출시…심지어 할인까지?

▲화룡검 리븐.(출처: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화룡검 리븐.(출처: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화룡검 리븐'이 드디어 출시됐다.

롤 한국 서버 게임을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350 RP 자유의 길을 수호하는 화룡검 리븐이 되어보세요. 설맞이 축제 기간 중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2월 1일 오후 5시까지 할인된 가격 975RP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설맞이 축제 이벤트 기간동안 '화룡검 리븐' 스킨 이외에도 '대장군 트린다미어',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을 판매할 예정이다. '대장군 트린다미어' 스킨과 '달의 여신 다이애나' 스킨은 975RP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화룡검 리븐'과 '대장군 트린다미어'스킨은 다음달 12일 오후 5시까지 구입 가능하며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구입할 수 있다.

화룡검 리븐의 할인 판매 이외에도 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화룡검 리븐 스킨 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룡검 리븐, 설날에는 하루 종일 롤만 해야지", "화룡검 리븐, 캐릭터가 더욱 멋있어졌어", "화룡검 리븐, 어서 구입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