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아라비카 커피 '부킬라 카 에티오피아'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커피의 고향 에티오피아의 아라비카만을 엄선해 만든 단일 원산지 커피 '부킬라 카 에티오피아(Bukeela Ka Ethiopia)'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부킬라 카 에티오피아는 에티오피아 중심부의 풍요로운 지형에서 자란 매우 진귀하고 섬세한 아라비카를 2종을 개별 로스팅하고 블렌드해 2가지 독특하고 개성있는 아로마를 자랑한다. 쟈스민꽃을 떠오르게 하는 섬세한 꽃향기와 더불어 울창한 밀림 속 야생의 향과 거친 맛이 놀라운 미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부킬라는 110㎖의 룽고 사이즈로 추출해 즐길 때 가장 이상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그랑 크뤼 커피이며, 우유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준다. 부킬라를 룽고 사이즈로 추출해 우유를 첨가해 라떼로 즐기면 입 안 가득 퍼지는 산뜻한 가벼움과 함께 달콤한 비스킷과 캐러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피를 보다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같은 색상의 '픽시 룽고 컵세트(4만5430원)'가 동시에 출시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는 부킬라를 포함한 단일 원산지 커피 4종(부킬라, 둘사오, 로사바야, 인드리야)으로 구성된 퓨어 오리진 5 슬리브팩(4만6000원)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부킬라 카 에티오피아는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 부티크 매장, 웹사이트(www.nespresso.com)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