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광진구 신년인사회..청마처럼 도약 다짐

광진구, 14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14년 신년인사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갑오년 새해를 맞아 개척을 상징하는 청마처럼 직원 모두가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를 다짐하는 ‘201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14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 지역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지역 주민 등 총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계획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광진구민들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식전행사인 현악4중주 연주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후 ▲김기동 구청장 신년사 ▲박원순 서울시장 신년인사 ▲구의회 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대표 등 주요 인사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2013년 광진구 신년인사회

2013년 광진구 신년인사회

원본보기 아이콘

이어 주요 내빈들 축하 시루떡 절단과 내빈과 참석자들 환담, 건배 제의와 기념촬영 등으로 행사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올해는 민선5기의 그 어느 해보다 중요한 시기로 그동안 추진한 주요 시책사업을 잘 마무리해 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공고히 다져야 한다”며“ 현장 중심의 구정 운영으로 민선5기 주요 성과를 토대로 구민의 관심과 요구사항을 반영한 중장기 계획을 차질없이 추진해 꿈과 희망이 있는 광진 건설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