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천호점, '응답하라 7080 체험전' 진행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현대백화점 천호점은 오는 12일까지 '응답하라 7080 체험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전시장은 마징가제트·검정고무신·베르사유의장미 등 80~90년대 인기 만화를 상영하는 극장, 오락실 인기 게임, 추억의 가요를 들을 수 있는 다방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 고객 통로를 80년대 거리로 조성해 고객들이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과거 교복을 입고 온 가족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했다. 하늘정원에서는 과거 초등학교 앞에서 즐겨하던 종이 뽑기 게임, 달고나 뽑기 등 추억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뻥튀기 무료이용권, 6층 카페 에이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커피 이용권을 증정한다.

입장료는 일반고객은 4000원, 현대백화점 카드고객은 3000원, 현대백화점 아이클럽(I-CLUB), 유카드(U-CARD) 회원은 2000원이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를 비롯해 복고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유행하면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