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서
동서
02696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9,010
전일대비
330
등락률
+1.77%
거래량
92,580
전일가
18,680
2024.05.16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동서·동서식품, 이웃돕기 성금 9억700만원 기탁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바닐라맛 출시동서식품, '맥심플랜트' 방문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close
식품은 친구와의 우정만큼 더욱 진해진 '맥스웰하우스'와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연계해 풋티지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에는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감초 캐릭터 해태역의 손호준과 삼천포역의 김성균이 출연했던 장면을 위트 있게 편집, 재해석한 광고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TVN 등 케이블과 영화관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싸우니까 친구 편', '산전수전 편'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싸우니까 친구 편에서는 "친구야, 생각나냐~ 우리 참말로 많이 싸웠잖애~"라는 해태의 말에 "모르나? 싸우니까 친군기다"라고 삼천포의 속정이 느껴지는 멘트가 이어진다.
또한 산전수전 편에서는 "고마 니랑 친구해가 별일 다 있었재. 맞나"라는 삼천포의 말에 "맞다맞다. 긍께 쭉 친구 맞다고야"라고 답하는 해태의 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마주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이 비춰지고 "우리는 친구다. 맥스웰이다. 응답하라 맥스웰하우스"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고객 대상 이벤트션도 함께 진행한다. 맥스웰하우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친구를 맺고, 두 편의 광고 중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야마하 도킹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안다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연계 마케팅을 통해 티격태격해도 꼭 붙어 있는 해태와 삼천포처럼, 맥스웰하우스도 늘 우리 곁에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대한민국 최초 캔커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맥스웰하우스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