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2' 이예준, 세계 매료시킨 '글로벌 친화력' 눈길

'보코2' 이예준, 세계 매료시킨 '글로벌 친화력' 눈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보이스 코리아2'의 우승자 이예준이 글로벌 친화력을 뽐냈다.

이예준은 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보이스 오브 월드(The Voice of the World)' 참가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중국에서 만난 보이스 참가자들★ 그리고 코치님! Dia! Andrea! Nick! Miss ya all"이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국의 시즌1 준우승자 디아 프램튼(Dia Frampton), 영국의 시즌2 우승자 안드레아 베글리(Andrea Begley), 독일의 시즌2 우승자 닉 하워드(Nick Howard)와 강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보이스 오브 월드'는 전 세계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더 보이스' 시리즈의 우승자와 코치가 함께 무대에 서는 콘서트로 올해 무대에는 한국을 비롯 미국, 영국, 독일, 중국 등 5개국 대회 입상자들이 함께했다.

이날 한국대표로 무대에 선 이예준은 팀 코치였던 강타와 '엔드리스 러브(Endless Love)'를 열창하며 현장관계자는 물론 해외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냈다. 특히, 디아 프램튼은 "이렇게 귀엽고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그런 매력적이고 파워풀한 목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겠다"는 극찬을 내놓기도 했다.

이예준은 "전 세계 보이스 시리즈의 우승자들이 모인 자리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 것 만으로 영광"이라면서 "다른 우승자들을 보며 다시 한 번 자극을 받았다. 이번 기회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이스 오브 월드' 공연을 마친 이예준은 곧 발매될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