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볼 투데이', 겨울에도 매일 즐기는 생생한 야구 소식

'베이스볼 투데이', 겨울에도 매일 즐기는 생생한 야구 소식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이제 겨울에도 매일 생생한 야구 소식을 즐긴다.

MBC스포츠플러스는 2일부터 매일 오후 6시 30분에 야구 전반의 소식을 전하는 데일리 야구 전문 정보 프로그램 '베이스볼 투데이'를 방송한다.'베이스볼 투데이'는 메이저리그와 프로야구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 야구가 없는 겨울에도 뜨거운 스토브리그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자 기획된 정보 프로그램으로 야구 여신 김선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매일 15분간 방송된다.

또한 '베이스볼 투데이'에서는 올 겨울 최대 이슈인 추신수 선수의 FA 소식부터 윤석민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 등 국내외 주요 야구 소식과 함께 프로야구 선수들의 기획 인터뷰 등 야구 전반의 소식을 다룰 예정이다.

매일 즐기는 야구 전문 매거진 '베이스볼 투데이'는 겨울동안 야구에 목마른 야구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며, 보다 다양하고 심도 있는 취재를 위해 다양한 기획물을 준비 중이다.한편 '베이스볼 투데이'는 내년부터 취재 폭을 넓혀 스포츠 전반의 소식을 전하는 정보 프로그램으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