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편백숲 우드랜드, 최상의 친절로 고객 모신다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 최상의 친절로 고객 모신다 원본보기 아이콘

“ 편백숲 우드랜드 근무자 친절교육 실시”
"고객 감동시켜 다시 찾아오는 친절한 장흥 만들기에 선봉장 되겠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정남진 장흥군의 대표 관광지로 탐방객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최근 전 직원이 친절마인드를 확고히 다지고 고객 한분 한분을 정성을 다해 모시자는 마음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편백숲 우드 랜드를 관리하고 있는 공무원과 일자리사업 인부 등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주차에서 매표, 숙박시설 예약, 시설이용 안내 요령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웃는 얼굴, 상냥한 말씨, 부드러운 행동으로 고객을 감동시켜 다시 찾아오는 친절한 장흥 만들기에 선봉장이 되겠다고 새롭게 다짐했다.

김병수 환경산림과 우드랜드관리담당은 “친절교육을 매월 실시하고 있으나 앞으로 구체적인 사례중심으로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친절 우수 직원에게는 ‘이 달의 스마일상’을 수여하는 등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관광지하면 ‘편백숲 우드 랜드’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수 있도록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